양평군의회, ‘2024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노인복지관, 배식 봉사
상태바
양평군의회, ‘2024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노인복지관, 배식 봉사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4.02.2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정어린 손길로 나눔과 섬김의 동행 실현
매월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
 ‘2024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양평군 노인복지관에서 봉사를 펼친 윤순옥 의장과 양평군의회 의원들 
매일일보 = 김동환 기자  |  양평군의회는 ‘2024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행사를 진행했다.

29일 양평군의회는 "윤순옥 의장을 비롯한 황선호 부의장, 송진욱, 지민희, 오혜자 의원이 참여하여 양평군 노인복지관에서 배식 봉사활동으로 시작했다"며 "봉사에 참석한 양평군의회 의원들은 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분들이 정성 가득한 식사를 편안히 드실 수 있도록 직접 음식을 배식하며 따뜻한 덕담을 나누었다"고 밝혔다. 

양평군의회의 나눔 day는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 등 나눔을 적극 실천함으로써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특히 군민을 섬기는 신뢰받는 의회를 구현하고자 하는 취지다. 

윤순옥 의장은 “노인복지관을 이용하시는 한 분 한 분 직접 눈 맞춰 인사하며 마음이 담긴 식사를 함께 나눌 수 있어 보람 있고 마음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분들이 없도록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들 곁에서 직접 소통하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구석구석까지 온정을 전하는 양평군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평군의회는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군민과 함께하는 나눔 day’ 계획을 수립, 촘촘하게 군민들의 생활을 살필 수 있도록 매월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