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남양주을 김병주 예비후보 "3인 경선에 정정당당, 결과는 깨끗이"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을 김병주 예비후보 "3인 경선에 정정당당, 결과는 깨끗이"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4.02.27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부취재본부=김동환 기자
김병주 국회의원 ⓒ 경기동부취재본부=김동환 기자
매일일보 = 김동환 기자  |  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을(진전·오남·별내) 최종후보가 3인 경선으로 정해졌다.

28일 김병주 예비후보는 3인 경선에 대한 입장문을 통해 "3인 경선에 정정당당하게 응하고, 결과는 깨끗이 받아들이겠다."고 밝혔다. 

특히 김 후보는 "김한정 후보의 경선 참여를 높이산다"며 "현역 의원 하위 10% 평가를 받았지만 정면으로 이를 돌파하겠다고 밝힌 김한정 의원의 자세와 태도를 높이 삽니다. 분열은 필패고 뭉쳐야 승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김한정 의원도 이를 잘 알고 있다. 지난해 말 김한정 의원은 저와 함께 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의 신당창당을 강력히 반대했다."며 "분열은 실패의 길이고 국민 배신"이라고 전했다. 

이어 민주당 경선에 대해 김 후보는 "그 시작은 민주당 경선으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치러져야 한다"며 "반칙과 편법이 없는, 선의의경쟁과 화합의 장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밝히고 "경선에서 3인 후보자들이 페어플레이를 펼치고, 깨끗한 선거를 치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김병주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에 정정당당하게 응하고, 결과는 깨끗이 받아들이겠다, 지난 민주당 예비후보 면접 당시 4명의 후보가 약속했듯이, 경선이 끝나고 최종후보가 정해지면 모두 하나가 되어 끝까지 돕고 열심히 지원하겠다."며 3인 경선의 입장을 전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