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식 구미시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상태바
김영식 구미시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4.02.2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식 예비후보, “재선의 힘으로 구미를 글로벌 중심도시로 만들겠다”
구미시민, 당원, 지지자 등 600여명 참석, 구미시을 총선 승리 다짐
국민의힘 김영식 구미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22일 오후 2시 구미시 옥계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했다.
국민의힘 김영식 구미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22일 오후 2시 구미시 옥계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했다.

매일일보 = 이정수 기자  |  국민의힘 김영식 구미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22일 오후 2시 구미시 옥계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이재호 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장, 전상구 한국노총구미지부 의장, 김정길 전 구미시농업경영인연합회장, 구미불교사암연합회장 월담 스님, 구미기독교연합회장 박태경 목사, 이민호 금오공대 총학생회장 등 지역 인사들과 시민, 당원, 지지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영식 의원의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김영식 예비후보는 “발 디딜 틈 없이 자리를 가득 메워주신 구미시 유관단체장님, 기관장님 그리고 동료 시민분들과 당원동지 여러분들의 따뜻한 축하를 가슴 깊이 새기겠다”며, “구미시민이 키운 김영식이 압도적 총선 승리로 보답하겠다”라고 재선의 강한 의지를 밝혔다.

또한 “구미를 예전처럼 365일 불이 꺼지지 않는 경제도시로 회복시켜 박정희 대통령께서 만들었던 과거의 영광을 되찾아 오겠다”며, 구미를 글로벌 중심도시로 만들기 위한 5대 프로젝트 비전을 밝혔다.

한편, 김영식 구미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 구미시을 국회의원으로 3대 국책사업 유치(▲반도체특화단지▲방산혁신클러스터▲녹색융합클러스터)와 지자체 최초 근로복지공단 직영 산재재활센터인 구미의원 설립, 반도체 소재·부품 시험평가센터와 이차전지 육성거점센터 건립, 그리고 대기업 2조 2천억원 투자유치를 이끌어낸 바 있다.

김영식 구미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5대 프로젝트는 ① 하늘길·철길·땅길의 중심, 국제도시 구미 ② K-실리콘밸리, 경북 경제수도 구미 ③ 미래인재를 양성하는 명품 교육도시 구미 ④ 첨단도시와 농촌이 상생하는 도농복합도시 구미 ⑤ 첨단산업과 역사가 공존하는 문화도시 구미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