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성한빈·박건욱·한유진, 22일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상태바
제로베이스원 성한빈·박건욱·한유진, 22일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2.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박건욱, 한유진. 사진=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박건욱, 한유진. 사진=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과 박건욱, 한유진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 3MC로 나선다.

지난해 9월 Mnet '엠카운트다운'의 MC로 발탁돼 활약하고 있는 성한빈과 더불어 박건욱, 한유진이 오늘(21일) 방송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들은 케이팝(K-POP)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출연진들은 물론 글로벌 시청자들과 교감하며 빛나는 존재감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Mnet '엠카운트다운'의 MC 성한빈은 케이팝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자랑한다. 찬란한 비주얼은 물론 적재적소 리액션과 애드리브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긍정 에너지를 전해주고 있다.

이에 앞서 김지웅, 장하오, 성한빈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딴 '웅장한'이 2023년 8월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다. 멤버 간 티키타카 케미로 유연하게 생방송을 이끌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막내 한유진도 지난달 3일 SBS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출격, '새싹 MC'로서 풋풋한 매력을 뽐냈다.

제로베이스원은 음악방송뿐 아니라 대형 시상식에서도 MC 합격점을 받았다. 성한빈과 석매튜는 각각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2023 AAA)', '써클뮤직 차트 어워즈 2023'의 MC로 활약하며 국내외 케이팝 팬들과 밀접히 교감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지난해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와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로 2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고, 데뷔 후 지금까지 국내 유력 시상식에서 신인상 9관왕을 포함 총 15개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들은 오는 3월 20일 일본 첫 번째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ゆらゆら -運命の花-')를 발매하며 일본에 정식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