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더윈드·올아워즈, 예능 새싹돌 매력 대결
상태바
'주간아이돌' 더윈드·올아워즈, 예능 새싹돌 매력 대결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2.2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M,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예고 영상 캡처.
사진=MBC M,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예고 영상 캡처.

청량한 음악으로 힐링을 선사하는 더윈드(The Wind)와 떠오르는 신흥 퍼포먼스 아이돌 올아워즈(ALL(H)OURS) 두 팀이 '주간아이돌'에서 예능 새싹돌의 면모를 보인다.

오늘(21일) 오후 7시 20분 MBC M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더윈드와 올아워즈가 출연한다. 더윈드는 미니 2집 '아워: 유스틴'(Our : YouthTeen)으로 돌아와 글로벌 차트를 석권 중이고, 올아워즈는 뮤직비디오 조회수 2,200만 회를 넘기며 전 세계를 사로잡는 중이다.

이날 매력 코너 '내가 뉴규?'에서는 더윈드와 올아워즈의 매력 뺏기 대결이 펼쳐진다. 더윈드는 본인들의 매력으로 '화음'을 내세웠고 올아워즈는 '인사에서 나오는 기(氣)'를 매력으로 뽑았다.

먼저 '찾아라! 노래 비빔'에서는 섞여 있는 노래 3곡을 맞히면서 더윈드의 '화음' 매력을 알아보는 게임이 진행된다. 알던 노래도 아리송하게 만드는 노래 섞기에 두 팀 모두 진땀 흘린다. 특히 더윈드는 직속 선배인 하이라이트(Highlight) 노래를 알아채지 못하고 올아워즈에게 정답을 빼앗겨 망연자실했다는 후문이다.

올아워즈의 '인사에서 나오는 기(氣)' 매력 검증을 위한 '촛불 끄기' 게임도 펼쳐진다. 각 멤버들은 앞치마를 두르고 촛불을 끄기 위해 날아오른다. 해당 게임을 통해 두 팀의 귀여운 매력부터 불타는 승부욕까지 다채롭게 볼 수 있다.

더윈드와 올아워즈 모두 각 팀의 매력을 사수할 수 있을 것인지, 서로의 매력을 빼앗을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간아이돌'을 정복하러 온 예능 새싹돌 더윈드와 올아워즈가 함께한 비상돌 특집은 2월 21일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 every1에서 방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