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신당 김구영 구리시 예비후보, 언론인과 간담회…'구리시발전 현안 등 논의'
상태바
개혁신당 김구영 구리시 예비후보, 언론인과 간담회…'구리시발전 현안 등 논의'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4.02.2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인과 정례적 구리시 현안 논의 및 유대감 강화 노력할 것”
19일 개혁신당 김구영 예비후보가 기자간담회를 통해 총선 출마이유와 지역현안 발전등을 이야기하고 있다. ⓒ 경기동부취재본부=김동환 기자 
매일일보 = 김동환 기자  |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예비후보는 19일  선거사무소에서 구리시 언론인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하고 구리시 발전을 위한 지역 현안 등을 논의했다.

20일 김구영 예비후보는 “구리시 발전을 위해 음으로 양으로 노력을 하고 계시는 기자님들과의 간담회를 갖게 돼 조심스러우면서도 기쁘다”며 “허심탄회하게 오직 구리시 발전만을 위해 지역 현안 등을 나누며 기자님들의 고견을 듣고 공약 개발 등에 참조할 계획”이라고 인사말을 나누었다.

김 예비후보는  “구리시는 현재 타 도시에 비해 많이 낙후돼 있다. 이는 국회에서 진정으로 구리시를 대변하는 목소리를 내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는 방증"이라며 제22대 총선에 출마 이유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양당 기득권 및 내로남불 세태를 바로잡아야 할 정치적 중대 시기”라면서 “오직 구리시와 구리시민만을 위해 모든 시간을 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구영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 출마 의미에서부터 향후 현안들까지 진지하고 진솔한 대화가 오가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언론인들의 진지한 질문과 응답이 내일을 위한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구리시 연론인들과의 일문일답 시간은 김 예비후보의 ▶공약 사항 청취 ▶구리시 현안 논의 ▶총선 관련 민감한 내용들에 대한 질의, 응답이 1시간 가량 이어졌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