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최태성, ‘제69회 한능검 가답안’ 라이브 방송 진행
상태바
이투스 최태성, ‘제69회 한능검 가답안’ 라이브 방송 진행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02.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7일 시험 종료 후 시작
최태성 강사가 오는 17일 제6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후 가답안 풀이를 라이브로 진행한다. 사진=이투스 제공
최태성 강사가 오는 17일 제6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후 가답안 풀이를 라이브로 진행한다. 사진=이투스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이투스에듀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는 최태성 강사가 오는 17일 제6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종료 후 가답안 풀이를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제69회 한능검 가답안 풀이 방송은 오는 17일 시험 종료 후 유튜브 채널 ‘최태성 1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한능검 응시 수험생들은 라이브 대화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문제 풀이를 함께하고, 정답 확인 및 합격 예측을 할 수 있다. 최태성 강사의 한능검 가답안 풀이 방송은 시험 직후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 공개로 동 시간대 진행하는 한능검 관련 방송 중 매회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시험 전날인 16일엔 ‘한능검 전야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출제 가능성이 높은 키워드를 짚어주는 한능검 전야제는 매 시험 높은 적중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이투스 측은 설명했다.

한편, 최태성 강사는 누적 수강생 수 700만명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한국사 강사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한국사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맞춤형 도서 시리즈와 무료 강의를 제공 중이다. 최태성 강사의 ‘별별한국사’ 시리즈는 2023년 YES24 베스트셀러 트렌드 분석 및 도서 판매 동향 종합 베스트셀러 각 12위와 15위를 기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