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 아나운서' 정영한이 전하는 꿈을 이루는 삶의 태도…윌라, 『언더독 마인드』오디오북 독점 공개
상태바
'춤추는 아나운서' 정영한이 전하는 꿈을 이루는 삶의 태도…윌라, 『언더독 마인드』오디오북 독점 공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4.02.1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언더독의 마인드로 핸디캡을 역이용해 꿈을 이룬 자기 확신 메시지
- 정영한 아나운서 오디오북 직접 낭독 및 특별 인터뷰 삽입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춤추는 아나운서’로 유명한 MBC 정영한 아나운서의 <언더독 마인드>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언더독 마인드>는 정영한 아나운서의 첫 번째 저서로, 불우한 환경 속 핸디캡을 역이용해 성장하여 결국 인생의 승기를 잡아챈 저자의 인생 스토리와 삶의 태도가 생생하게 담겨있다.

‘춤추는 아나운서’ 정영한이 전하는 꿈을 이루는 삶의 태도! 윌라, 언더독 마인드 오디오북 독점 공개
‘춤추는 아나운서’ 정영한이 전하는 꿈을 이루는 삶의 태도! 윌라, 언더독 마인드 오디오북 독점 공개

정영한 아나운서는 "가만히 있으면 상황은 더 나빠질 뿐이다"라고 말하며 여러 상황적 제약 속에서도 용기와 성실함으로 결국 꿈을 이룬 경험을 독자들에게 전달한다. 자신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목표를 향해 겁 없이 나아가는 모습을 통해 자기 확신이 없는 사람들에게 삶의 원동력과 동기를 제공한다.

윌라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언더독 마인드> 오디오북은 정영한 아나운서가 직접 쓰고 낭독한 100% 완독형 오디오북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본인의 목소리로 전달하는 이야기를 통해 한층 더 깊은 진정성과 여운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윌라 에디터와 작가의 스페셜 인터뷰가 오디오북에 포함되어 있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진솔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윌라는 <언더독 마인드> 오디오북 오픈을 기념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월 26일까지 윌라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도서를 증정한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언더독 마인드>는 작가 손미나, 작가 우태영, 유튜버 드로우앤드류 등 많은 이들이 강력 추천하는 저서인 만큼 작가의 삶의 태도에 관해 배울 점이 많다“며 정영한 아나운서가 직접 들려주는 자기 확신 메시지를 통해 윌라 회원들도 삶의 원동력을 얻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