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 파트2'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특별 포스터 공개
상태바
'듄: 파트2'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특별 포스터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2.1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개봉하는 영화 '듄: 파트2'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아이맥스(IMAX)의 신세계를 예고할 아이맥스 특별 포스터를 공개한다.

사진=영진위 통합전산망 홈페이지 캡처. (예매율 2월 13일 오전 9시 30분 기준)
사진=영진위 통합전산망 홈페이지 캡처. (예매율 2월 13일 오전 9시 30분 기준)

'듄: 파트2'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일부 아이맥스 특별관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하며 2월 극장가의 진정한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개봉을 2주 이상 앞두고 있는 현 시점에도 7만 장에 가까운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해 2월 극장가에 흥행 폭풍을 불러 일으킬 것을 예고한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

아이맥스 특별 상영 포맷의 신세계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 '듄: 파트2'는 아이맥스 특별 상영관 티켓팅 전쟁을 방불케 했던 전편 '듄'에 이어 또 한 번 예매 전쟁을 일으킬 것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사막 로케이션과 웅장한 전투 장면 등 '듄: 파트2'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역대급 장면들을 모두 아이맥스로 촬영해 영화의 스케일을 역대급 스케일로 키운 바, 전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아이맥스 포맷으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높은 만족감을 안겨줄 것이다.

영화 '듄: 파트2' 아이맥스 상영 포맷 특별 포스터.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듄: 파트2' 아이맥스 상영 포맷 특별 포스터.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함께 공개된 아이맥스 상영 포맷 특별 포스터 역시 영화 '듄: 파트2'의 웅장한 로케이션과 미장센을 미리 엿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아이맥스 포스터는 사막의 포식자 모래벌레가 무섭게 달려드는 모습을 담은 전투 장면의 치열함을 그대로 구현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요르단, 아랍에미리트 등 실제 사막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압도적인 영상미 또한 아이맥스 특별 포맷으로 보면 더 특별할 '듄: 파트2'의 등장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현존하는 가장 완벽한 아이맥스 연출부터 완벽한 미장센과 사운드까지 강렬한 영화적 체험을 예고하며 극장 필람 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듄: 파트2'는  2월 28일 국내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