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첫 타이틀곡 '해피 앤드' 뮤비 티저 공개
상태바
엔싸인, 첫 타이틀곡 '해피 앤드' 뮤비 티저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2.1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2집 '해피 앤드' 2월 15일 발매 …트리플 타이틀곡 선보여
그룹 엔싸인 신곡 '해피 앤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사진=n.CH엔터테인먼트.
그룹 엔싸인 신곡 '해피 앤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사진=n.CH엔터테인먼트.

그룹 엔싸인(n.SSign · 현, 준혁, 도하, 한준, 희원, 성윤, 카즈타, 로빈, 로렌스, 에디)이 오는 15일 즐거움 가득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엔싸인은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해피 앤드'(Happy &)의 타이틀곡 '해피 앤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엔싸인은 화려한 불꽃 효과와 컨페티로 꾸며진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마무리했다. 이어 엔싸인은 게임을 연상케 하는 컬러풀한 장면 속으로 들어가 반전 매력 가득한 무대를 펼쳤다. 멤버들의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과 즐거운 퍼포먼스, 순수한 표정들이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처럼 엔싸인은 짧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만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데뷔곡 '웜홀: 뉴 트랙'(Wormhole: New Track)과는 180도 다른 청량한 분위기를 예고하며 완벽한 콘셉트 변신을 기대케 하고 있다.

신보 '해피 앤드'는 삶 속에서 만나는 여러 가지 즐거움을 음악으로 녹여낸 앨범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해피 앤드'에 더해 '펑크 잼'(FUNK JAM), '러브, 러브,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Love Love!)까지 트리플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메인 타이틀곡 '해피 앤드'는 모든 이별 뒤에 이어질 미지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와 엔싸인의 활기차고 경쾌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엔싸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해피 앤드'는 2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