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뮤즈엔터, 3월 5인조 걸그룹 론칭…'방과후 설렘' 출신 멤버 합류
상태바
더뮤즈엔터, 3월 5인조 걸그룹 론칭…'방과후 설렘' 출신 멤버 합류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2.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더뮤즈엔터테인먼트에서 오는 3월 신인 5인조 걸그룹을 론칭한다.

8일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3월 중 데뷔를 목표로 신인 걸그룹 론칭을 준비 중이며, 이를 통해 케이팝(K-POP) 미래를 선도하는 엔터테인먼트 리더로 나아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퀄리티 콘텐츠를 자신하는 프로듀서로 구성된 경영진들이 모인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프로듀싱팀 '더 뮤즈'(The Muze)를 중심으로 수많은 케이팝 명곡들을 탄생시키며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다.

3월 중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은 5인조로 구성됐으며, MBC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서 파이널까지 진출했던 멤버를 비롯해 채널A '청춘스타'에 출연했던 멤버 등 이미 방송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멤버들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데뷔 전부터 인지도를 확보한 멤버와 더불어 새로운 세대를 열 베일에 가려진 멤버들로 그룹이 구성됐다고 전해져, 이들이 어떤 비주얼과 매력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작곡 및 작사 능력을 갖춘 프로듀서로 구성된 더뮤즈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그룹인 만큼, 노하우가 어떻게 발휘돼 어떤 음악과 비주얼로 우리를 놀라게 만들지 케이팝 팬들의 궁금증이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더뮤즈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그룹명은 2월 15일 오픈되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