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밸런타인데이 선물용 이색상품 선보인다
상태바
SSG닷컴, 밸런타인데이 선물용 이색상품 선보인다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4.02.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까지 대표 초콜릿 브랜드 특가 할인전 진행
SSG닷컴이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오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SSG닷컴이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오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선물용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우선, SSG닷컴은 초콜릿 브랜드 대표 상품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다익선 대잔치’와 최대 50% 할인과 1+1 혜택을 주는 ‘MD 추천 할인상품전’을 진행한다. 주요 브랜드로 페레로로쉐, 피코크 초콜릿, 로아커, 몰티져스, 비카인드 등이 포진됐다. 고디바 초콜릿 구매 시, 결제액의 최대 10%를 SSG머니로 받을 수 있다.

또한, SSG닷컴 바이어가 밸런타인데이 선물용으로 단독 기획한 이색 상품을 내놓는다. 차별화 품종인 금실딸기와 설향딸기를 혼합해 1kg 단팩으로 꾸려진 ‘밸런타인 어메이징 딸기 세트’는 젊은층 세대를 고려해 ‘러브 스트로우베리즈’ 문구가 새겨진 특별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품성을 제고했다는 게 SSG닷컴 측 설명이다. 행사 기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인기 글로벌 브랜드가 SSG닷컴 내 공식스토어를 통해 내세우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도 괄목할 만하다. △장미 꽃다발, 해바라기, 연꽃 등을 레고 블록으로 조립한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 △크록스가 밸런타인데이 한정판으로 마련한 ‘클로그 샌들’ 등이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고객의 생활 양식을 반영한 선물용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