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우수 파트너 시상식 개최…상생협력 파트너십 강화
상태바
KT스카이라이프, 우수 파트너 시상식 개최…상생협력 파트너십 강화
  • 신영욱 기자
  • 승인 2024.02.0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우수한 성과 창출한 파트너사에 감사 마음 전달 위해 시상식 개최
수상 파트너사에 상금과 추가 혜택 제공…임직원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지원
‘2023 우수 스카이 파트너 시상식’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2023 우수 스카이 파트너 시상식’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매일일보 = 신영욱 기자  |  상생협력 파트너십 강화에 힘쓰고 있는 KT스카이라이프가 우수 파트너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달 24일 상암 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2023 우수 스카이 파트너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행사에는 김의현 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전국 각지에서 모인 우수 파트너사 대표이사 등 총 50여 명이 참석했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해 협업 성과와 기여도가 높은 총 26개 파트너사를 선정해 최우수와 우수 파트너상을 수여했다. 또 신규 파트너사 중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파트너사에는 ‘우수 신규’ 파트너상을 수여해 루키 파트너사도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했다.

수상 파트너사에는 상금과 스카이라이프 커머스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sky쿠폰, 그리고 일부 직원의 건강검진 혜택이 지원되어 파트너사 임직원들 모두가 함께 지난해 성과를 축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스카이라이프는 재무, 인사, 경영 전략 등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이 경영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분야의 어려움을 개선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파트너별 정기·수시 역량 교육 △사무실 임차보증금 지원 △직원 건강검진 지원 △현장 접점 보건 및 안전장비 지원 등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코로나 이후 건강한 상생협력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기쁘다”며 “어려운 시기에도 스카이라이프의 동반자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내 회사처럼 열심히 뛰고 함께 해 주신 파트너 임직원들께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