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여자)아이들, 컴백 무대 음악방송 최초 공개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여자)아이들, 컴백 무대 음악방송 최초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2.0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데뷔 첫 OST 무대 첫선
2월 1일 오후 6시 Mnet 방송
(위 왼쪽부터 순서대로) 그룹 (여자)아이들,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투어스. 사진=CJ ENM.
(위 왼쪽부터 순서대로) 그룹 (여자)아이들,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투어스. 사진=CJ ENM.

오늘(1일) 방송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여자)아이들의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와 함께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장하오의 첫 OST 무대가 처음으로 방송된다.

(여자)아이들이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정규 2집 '2'(Two)의 타이틀곡 '슈퍼 레이디'(Super Lady)는 각자가 가진 아름다움과 강인함에 대해 노래한 곡으로, 명실상부한 '컨셉트 장인'답게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5인5색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로베이스원 멤버 장하오의 첫 OST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인 '콜라주M'을 통해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OST Part 4인 장하오의 '아이 워너 노우'(I WANNA KNOW) 무대가 펼쳐지는 것. 데뷔 후 첫 OST를 선보인 장하오는 상대방의 사소한 모습까지 하나하나 알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아이 워너 노우'로 설렘 폭발 스테이지를 완성할 전망이다. 

에이비식스(AB6IX), 설아(SEOLA), 투어스(TWS)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에이비식스는 희망찬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신곡 '그랩 미'(GRAB ME)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설아는 아픔에서 벗어나 새롭게 태어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위드아웃 유'(Without U), 신인 그룹 투어스는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풋풋한 청량미를 내뿜는 무대를 완성할 전망이다.

또 씨아이엑스(CIX), 엔믹스(NMIXX), 이븐(EVNNE)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씨아이엑스는 신보 '제로 오어 워'(0 or 1)의 타이틀곡 '러버스 오어 에너미스'(Lovers or Enemies)로 '엠카운트다운'을 화려하게 수놓을 계획이다. 신곡 '대시'(DASH)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엔믹스, '어글리'(UGLY)를 통해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내뿜는 이븐까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세 케이팝(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2월 1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