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인희 남양주갑 예비후보…'국회의원 공천' 신청
상태바
국민의힘, 이인희 남양주갑 예비후보…'국회의원 공천' 신청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4.02.0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선출마 남양주 후보 중 최초 '불체포특권포기' 선언해 주목이끌어
“남양주 미래를 위하여” ··· 2월 6일 오후 2시 기자회견
 1월 31일, 국민의힘 중앙당에 남양주갑 선거구 국회의원 공천을 신청하고 있는 이인희 예비후보. <사진=이인희후보 캠프>
매일일보 = 김동환 기자  |  경기 남양주갑 이인희 예비후보가 지난달 31일 국민의힘 중앙당에 남양주갑 선거구 국회의원 공천을 신청했다.

특히 이인희 예비후보는 후보 등록 후 남양주에서 총선을 선언한 후보 중 최초로 ‘불체포특권포기’ 선언해 주목을 이끌었다.

1일 이인희 예비후보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는 국가의 명운이 걸린 중요한 선거”라며 “20년간 보수 불모지 였던 남양주(갑)을 반드시 되찾겠다는 각오로 타 후보보다 지역을 잘 아는 준비되고 경쟁력 있는 후보란 점을 강조하는 필승(必勝) 자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정치의 핵심은 결국 민생이다”, “정치는 결국 민생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한 하나의 목표를 위해 달려가는 것"이라며 이인희와 국민의힘 승부수는 정쟁이 아니라 정책이라고 힘주어 강조했다.

이 예비후보는 "다양한 생각을 가진 많은분들이 모여서 국민들의 삶을 개선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밝히고 ▶청년 세대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제도와 ▶중·장년 세대에게는 보람되게 일할 수 있는 여건을 ▶노년 세대에게는 편안하게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따스하고 현실적인 정책을 개발하여 강한 추진력으로 100만 특례시! 아름답고 희망찬 메가시티 남양주를 앞당기겠다"고 힘주어 강조했다. 

이인희 예비후보는 "한동훈 비대위 체제의 공관위에서 언급한바 있는 '질서있는 세대교체' 의 적임자로 '남앙주(갑)후보 중 가장 젊은 후보'다"라고 강조하며 "중도층을 아우를수 있는 가장 적임의 후보로서 '잃어버린 20년' 정권교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공천가능성의 당찬 포부를 열어놨다.  

한편, 이인희 예비후보는 오는 6일 오후2시 선거캠프에서 “남양주 미래를 위하여” 라는 제목으로 기자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