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상태바
세종사이버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사이버대학 부문 1위
  • 안광석 기자
  • 승인 2024.01.2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구 세종사이버대 총장(오른쪽)이 최근 산업정책연구원에서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사이버대학교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사이버대학교 제공
신구 세종사이버대 총장(오른쪽)이 최근 산업정책연구원에서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사이버대학교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세종사이버대학교 제공

매일일보 = 안광석 기자  |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는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사이버대학교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지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공모·선정해 발표하는 행사다.

세종사이버대는 타 사이버대와 차별화를 시도하며 AI교육센터를 신설해 인공지능 기술을 통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AI와 협업을 위한 인공지능 도구 사용 및 활용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제작해 온라인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사이버대 처음으로 ‘메타버스 캠퍼스’를 도입해 학생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편리한 학습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신구 세종사이버대 총장은 “세종사이버대는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해 우수한 교육시스템과 인프라를 보유하고, 오프라인 대학과의 상생 콘텐츠 공유 및 협력학습 공동체 구축 등으로 사이버대학의 교육경쟁력을 키워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