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JTBC 신작 예능 '연애남매' OTT 독점 선공개
상태바
웨이브, JTBC 신작 예능 '연애남매' OTT 독점 선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1.2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승연애' 이진주 PD 차기작 '연애남매' 오는 3월 공개
기존 시즌제 연애 리얼리티와는 차별화된 최초의 '남매' 소재로 새로운 신드롬 예고
웨이브XJTBC 협업 예능… OTT 독점 선공개는 웨이브에서, 본 방송은 JTBC에서
JTBC 예능 '연애남매' MC 라인업_(위 왼쪽부터) 한혜진, 코드 쿤스트, 미연, 뱀뱀, 조나단,파트리샤 / 로고. 사진=웨이브.
JTBC 예능 '연애남매' MC 라인업_(위 왼쪽부터) 한혜진, 코드 쿤스트, 미연, 뱀뱀, 조나단,파트리샤 / 로고. 사진=웨이브.

이진주 PD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연애남매'가 웨이브를 통해 가장 먼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웨이브(Wavve)는 JTBC와의 협업을 통해 '연애남매'를 본 방송보다 한 시간 빠르게 OTT 독점 선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환승연애 신드롬을 일으킨 이진주 PD의 1년 3개월 만의 차기작으로 방영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애남매'는 연애 리얼리티 최초 남매들이 출연진으로 등장해 사사건건 티격태격해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내 편이 되어주는 K-남매들의 특성을 연애 프로그램과 접목해 신선한 시너지를 예고한다.

남매들의 연애에 재미를 더할 MC 라인업 역시 풍성하다. 모델 한혜진, 가수 겸 음악감독 코드 쿤스트,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 갓세븐 뱀뱀, 크리에이터 남매 조나단, 파트리샤가 남매가 MC 군단으로 출격한다. 남매들의 연애에 관한 날카로운 분석력과 과몰입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웨이브 X JTBC 예능 '연애남매'는 오는 3월 웨이브에서 OTT 독점 선공개 될 예정이며, 본 방송은 JTBC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웨이브는 지난 26일 오리지널 예능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신개념 서바이벌의 서막을 열었다. 이어 오는 2월 1일에는 신카이 마토코 감독의 역작 '스즈메의 문단속'을 월정액 독점 공개하며 예능,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