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설 맞이 ‘태안사랑상품권 캐시백’ 이벤트 마련
상태바
태안군, 설 맞이 ‘태안사랑상품권 캐시백’ 이벤트 마련
  • 오범택 기자
  • 승인 2024.01.2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14일 관내 전통시장서 모바일·카드형 상품권 이용 시 5% 환급
개인당 최대 2만 5천 원 한도, 군민 및 관광객 대상 적극적 홍보활동 전개
전통시장 태안사랑상품권 캐시백 행사 홍보물

매일일보 = 오범택 기자  |  충남 태안군이 태안사랑상품권 결제금액의 일부를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설 맞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29일 군에 따르면 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관내 전통시장(서부, 동부, 안면도수산시장)에서 태안사랑상품권으로 상품을 구매한 이용객에 결제금액의 5%를 즉시 지급하는 캐시백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조치는 설 명절 관내 전통시장의 이용 활성화와 시장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군비 2천만 원이 투입된다. 

해당 기간 중 모바일이나 카드형 태안사랑상품권(지류형은 제외)으로 전통시장에서 결제 시 구매금액의 5%(인당 2만 5천 원 한도)를 즉시 ‘지역상품권 Chak’ 앱을 통해 돌려받을 수 있다.

상품권 구입은 모바일형의 경우 모바일 앱 ‘지역상품권 Chak’을 내려받으면 되며 카드형의 경우 ‘Chak’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하거나 농협·신협·우체국·새마을금고를 방문하면 된다.

군은 이번 조치로 태안사랑상품권 이용률이 늘어나 설 명절 지역상권이 활기를 띨 것으로 기대되며, 캐시백 행사에 대해 군민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하겠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캐시백 행사가 주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을 주길 바란다”며 “태안사랑상품권의 이용률과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태안=오범택 기자 hiddencord@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