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송재욱 구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서울편입ㆍ한강변 개발...미래 20년 이끌겠다"
상태바
국민의힘 송재욱 구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서울편입ㆍ한강변 개발...미래 20년 이끌겠다"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4.01.2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수탈환을 기치로 내걸고 미래 20년 구리시를 이끌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히고 있는 송재욱 예비후보 ⓒ 경기동부취재본부=김동환 기자 
매일일보 = 김동환 기자  |  송재욱 국민의힘 구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7일 개소식을 통해 잃어버린 구리시의 20년을 되돌려 "구리시의 '서울편입'과 '한강변 개발'의 대전환점을 통해 미래 20년 구리시의 발전을 이끌겠다"고 강한 어조로 입장을 밝혔다. 

28일 송재욱 예비후보는 "구리시의 서울 관문인 교문사거리 8층에 마련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으며 약 2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김동환 기자 
ⓒ김동환 기자 

특히 송 예비후보는 정견발표를 통해, 지난 20년간 민주당 아성이었던 구리시의 ‘보수 탈환’을 기치로 내걸었고 향후 미래 20년 구리시의 발전을 다짐했다.

송 예비후보는 "20년간 낙후되고 정체된 구리시가 '서울 편입'과 '한강변 개발'이라는 대전환점을 맞이했고, 미래 20년 계획을 이끌고 갈 유능한 보수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송 후보는 4대과제 12개 총선 공약도 발표했다. ▶서울 편입과 교통개선▶서울과 동일한 교육 여건▶ ▶함께 돌봄이 4대 과제로 제시되었다.

대표적인 총선 공약으로는 ▶KTX 구리역 정차 및 역세권 개발▶ GTX-B 갈매역 정차▶지하철 6호선 개통▶ 토평2지구 혁신기술 대기업 유치, 서울 학군 편입, 간병비 부담 완화 등의 추진 방안을 제시했다.

송재욱 예비후보는 "‘20년간 준비된 후보’로 청와대와 국회, 여의도연구원 등 다양한 국정 경험과 기획력을 겸비한 인물로, 언제 어디서든 시민과 소통하고 활동했던 친화력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11시 기자회견을 통해 4대 과제 12개공약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는 송재욱 예비후보 ⓒ 김동환 기자  

한편 송재욱 예비후보는 2시 개소식에 앞서 오전 11시 기자회견을 갖고 4대 과제, 12개 총선공약등을 발표하며 기자들과의 일문일답을 통해 향후 추진 방향등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