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설맞이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설맞이 팝업스토어’ 오픈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1.2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및 과일 선물세트부터 빕스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 ‘설맞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 ‘설맞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신세계사이먼이 내달 12일까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설맞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아동·생활관 1층에서 열리는 설맞이 팝업 스토어에서는 빕스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와인, 과일 등 명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도 다양하게 제안해 고객들의 편리한 명절 준비를 돕는다.

대표적으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의 ‘토마호크 세트’, ‘포터하우스 세트’, ‘엘본 스테이크 세트’, ‘스테이크 세트’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 4종을 선보인다. 고급 부위 위주의 구성에 넉넉한 양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더불어,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을 비롯해 디트로이트 피자, 오리지널 치킨 등 레스토랑 요리를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RMR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설 선물 인기 품목인 ‘프리미엄 과일’ 및 ‘와인 세트’도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아울렛에서 고품질의 선물세트와 홈파티 음식까지 편리하게 준비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은 명절 연휴 기간에도 설날 당일인 내달 10일만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