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엑스,'러버스 오어 에너미스' 아이튠즈 13개 지역 톱 싱글 차트인
상태바
씨아이엑스,'러버스 오어 에너미스' 아이튠즈 13개 지역 톱 싱글 차트인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1.2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25일)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첫 컴백 무대
그룹 씨아이엑스. 사진=C9엔터테인먼트.
그룹 씨아이엑스. 사진=C9엔터테인먼트.

그룹 씨아이엑스(CIX ·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 음악 차트에 안착했다.

오늘(25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 따르면 전날 발매된 씨아이엑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제로 오어 원'(0 or 1) 타이틀곡 '러버스 오어 에너미스'(Lovers or Enemies)는 콜롬비아·룩셈부르크 1위를 포함해 필리핀·덴마크·말레이시아·뉴질랜드·브라질·튀르키예·태국·싱가포르·인도네시아·이탈리아·독일 등 13개 지역 톱 싱글 차트에 진입했다.

'러버스 오어 에너미스'는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수록곡 '그림자(마이 네임 이즈 쉐도우, My name is shadow)' 또한 태국, 필리핀에서 아이튠즈 톱 싱글 차트 상위권을 기록해 씨아이엑스의 음악성을 입증했다.

씨아이엑스가 새해 첫 신보로 선보인 '제로 오어 원'은 휴머노이드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기존 세계관과 다른 스토리텔링을 펼치는 만큼 신곡 '러버스 오어 에너미스'은 듣기 편한 댄스팝 장르로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씨아이엑스는 컴백 당일부터 '러버스 오어 에너미스' 뮤직비디오와 응원법 가이드 및 댄스 챌린지 숏폼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씨아이엑스는 오늘(2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러버스 오어 에너미스'의 퍼포먼스 풀 버전에 관심이 쏠린다.

씨아이엑스는 다양한 음악 방송 및 각종 콘텐츠를 통해 '러버스 오어 에너미스' 무대를 공개하며 첫 번째 싱글 앨범 '제로 오어 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