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그룹,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330장 기부
상태바
코오롱그룹,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330장 기부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4.01.2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3년부터 12년간 총 6500장 헌혈증 기부
25일 오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열린 헌혈증 전달식에 참석한 신은주 (주)코오롱 CSR사무국 상무(오른쪽)와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오롱그룹 제공.
25일 오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열린 헌혈증 전달식에 참석한 신은주 (주)코오롱 CSR사무국 상무(왼쪽)와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오롱그룹 제공.

매일일보 = 박지성 기자  |  코오롱그룹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헌혈증 330장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서울 성북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열린 전달식은 신은주 ㈜코오롱 CSR사무국 상무와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된 헌혈증은 지난해 사내 헌혈 캠페인에 참가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뜻을 모은 것이다.

코오롱그룹은 지난 2013년부터 12년동안 꾸준히 헌혈증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 전국 주요 사업장에서 사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여기서 기증받은 헌혈증을 모아 백혈병어린이들의 치료에 모두 기증하고 있다. 지금까지 코오롱그룹이 기증한 헌혈증은 총 6500장이 넘었다

지난해 11월부터는 ㈜코오롱에서 출자한 파파모빌리티도 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도움의 손길을 보탰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의 지원을 받는 소아암 및 희귀난치성질환 환아들의 병원 이동을 무상 지원하기 시작해 2024년 2월까지 총 370회의 이동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신은주 ㈜코오롱 CSR사무국 상무는 "지난 12년간 모아온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올해로 6500장을 넘는 헌혈증으로 전달됐다"며 "지난해부터는 헌혈증 기부와 함께 파파모빌리티가 백혈병 환아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제공하면서 코오롱그룹이 사회적 가치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진심을 전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