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김혜준, 강렬·과감한 연기…'극 몰입도 배가'
상태바
'킬러들의 쇼핑몰' 김혜준, 강렬·과감한 연기…'극 몰입도 배가'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1.2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 스틸.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유).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 스틸.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유).

배우 김혜준이 새로운 도전이 또 한 번 통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극 중 김혜준은 어린 시절 부모님을 잃고 삼촌의 손에 자란 지안 역을 맡아, 당차고 거침없는 면모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혜준은 삼촌 진만의 죽음에 담담한 태도를 보이다가도, 텅 빈 집을 바라보며 한순간에 눈물을 터트리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정샘을 자극했다.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무에타이 액션을 선보인 김혜준은 액션스쿨과 무에타이 도장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 강렬하고 과감한 연기를 선보이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러한 김혜준의 열연에 힘입어 '킬러들의 쇼핑몰'은 글로벌 OTT 플랫폼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 기준 한국, 홍콩, 대만 아시아 3개 국가에서 지난 1~2화 공개 이후인 21일부터 3일 연속 디즈니+ TV쇼 부문 1위에 오르는가 하면, 세계 최대 규모 콘텐츠 평점 사이트 IMDb 평점 8.6을 기록하며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이 가운데 한층 깊고 짙어진 김혜준의 열연은 단숨에 시청자들을 끌어당기며,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이에 앞으로 남은 회차에서 김혜준이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혜준이 출연하는 '킬러들의 쇼핑몰'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에서 2회씩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