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파우, 오늘(25일) '발렌타인' 발매 …'엠카'서 무대 최초 공개
상태바
'컴백' 파우, 오늘(25일) '발렌타인' 발매 …'엠카'서 무대 최초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1.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파우. 사진=그리드엔터테인먼트.
그룹 파우. 사진=그리드엔터테인먼트.

그룹 파우(POW ·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가 새해 첫 신곡 '발렌타인'(Valentine)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파우는 오늘(25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발렌타인'을 발매하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발렌타인'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발렌타인'은 프로듀싱 팀 '화이트 노이즈 클럽'(White Noise Club)이 작업한 유스 컬처 팝 곡이다. 사랑에 눈을 뜬 소년들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사랑 고백을 풀어냈으며,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이날 0시 선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 나선 다섯 멤버들의 막연하지만 가슴 벅찬 여정이 그려졌다. 파우표 ‘사랑 공식’이 보고 듣는 이들의 설렘 세포를 깨우고 있다.

컴백 당일 '엠카운트다운' 첫 무대를 시작으로 파우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까지 활발한 '발렌타인'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파우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월 25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