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기,'노트르담 드 파리' 첫공 성료 …'압도적 전율의 향연'
상태바
민영기,'노트르담 드 파리' 첫공 성료 …'압도적 전율의 향연'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1.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프롤로' 역 민영기. 사진=마스트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프롤로' 역 민영기. 사진=마스트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배우 민영기가 '노트르담 드 파리' 한국어 버전 첫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기복 없는 실력을 발휘하며 무대를 장악한 민영기가 연기한 '프롤로'는 극중 충직한 성직자의 길을 걸어온 '노트르담 대성당'의 주교로, 아름다운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에게 반해 종교적인 신념과 욕망 사이에서 갈등하는 한 인간의 내면을 민영기 특유의 섬세한 연기와 부드럽지만 날카로운 목소리로 압도적인 전율을 선사했다는 호평이 쏟아졌다.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민영기는 "'노트르담 드 파리'라는 완성도 높은 작품에 다시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이 첫공을 마치고 나니 비로소 피부로 와 닿는 것 같다. 연습 기간 동안 배우, 스탭들이 함께 쌓은 노력들이 빛났던 것 같고, 계속해서 더 큰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프랑스 3대 뮤지컬로 불리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15세기 파리, 아름다운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 노트르담 대성당의 종지기인 꼽추 '콰지모도', 충실한 성직자의 길을 걸어온 '프롤로', 약혼자를 둔 근위 대장 '페뷔스'의 욕망과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최근 전국 23개 도시의 '맘마미아' 지방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민영기는 현재 '레베카' 앵콜 공연에서 주인공 '막심 드 윈터' 역을 맡아 '막심의 정석' 다운 노련미 넘치는 모습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또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오를레앙'에 캐스팅 되어 전 시즌 올 출석을 예고했다.

올해도 변함없이 공백기 없는 활동을 이어갈 민영기는 뮤지컬 '레베카', '엘리자벳', '마리 앙투아네트', '모차르트!', '웃는 남자', '영웅' 등 셀 수도 없이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활약해왔다. 연기, 노래는 물론 무대를 압도하는 장악력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명품 보이스' 민영기는 관객은 물론, 배우, 스탭들이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손꼽힌다.

민영기가 출연하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한국어 버전은 오는 3월 2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