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작, 매혹된 자들' 조정석-신세경, '티벤터뷰' 영상 공개
상태바
'세작, 매혹된 자들' 조정석-신세경, '티벤터뷰' 영상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1.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석 "대군→임금 달라진 지위. 마음가짐도 달라져"
신세경 "첫사랑 감정 잘 표현된 냇가 장면 최애"
사진=tvN '세작, 매혹된 자들' 티벤터뷰 영상 캡처.
사진=tvN '세작, 매혹된 자들' 티벤터뷰 영상 캡처.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조정석과 신세경이 하트 장인과 리액션 요정으로 독보적인 망형지우 케미를 뽐낸 '티벤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세작, 매혹된 자들'은 높은 자리에 있지만 마음은 비천한 임금 이인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여인의 잔혹한 운명을 그린 이야기. 상상력에 기반을 둔 픽션 사극으로, 신분을 감추고 비밀이나 상황을 몰래 알아내어 정보를 제공하는 첩자 '세작'(細作)을 소재로 한다.

이 가운데 오늘(25일) '세작, 매혹된 자들' 측은 조정석과 신세경이 망형지우 케미로 훈훈한 웃음꽃을 피어 낸 티벤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질문과 답변을 반말로 진행하는 '티벤터뷰' 규칙에 따라 두 사람은 각각 임금의 숙명을 지닌 진한대군 '이인'과 바둑 천재 '강희수' 캐릭터를 소개하며 친근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조정석은 '세작, 매혹된 자들'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와, 대본이 이렇게 재미있을 수 있나?"라고 답변하며 스토리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세경은 관전 포인트에 대해 "거침없는 전개"를 꼽으며 "(시나리오를 읽는 동안) 어떻게 이야기가 흘러갈지 너무 궁금했다"라고 밝혔고, 이에 조정석은 "캐릭터의 얽히고 설킨 관계성이 복잡하면서 재미있고, 복잡 미묘한 러브스토리도 많이 기대해줘"라며 꿀잼 포인트를 덧붙여 향후 펼쳐질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조정석은 특유의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조정석은 극 중 바둑 천재로 분한 신세경에게 "나한테는 안 돼~"라며 특유의 장꾸미를 뽐내는가 하면, '티벤터뷰 친구들을 매혹시켜라' 게임에서는 다양한 하트 포즈를 취하며 하트 장인 면모를 드러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캐릭터와 평소 성격이 다르냐라는 질문에 조정석은 "평소에는 잘 속이는 장난꾸러기 스타일이지만 지금은 진중한 스타일"이라며 이인과 물아일체 된 모습을 보여 신세경의 동공지진을 유발했고, 주접 백일장 대회에서는 신세경이 직접 작성한 "눈빛 천재", "얼굴 천재" 문장을 읊으며 매혹적인 윙크를 발사해 신세경을 미소 짓게 했다

이와 함께 신세경은 조정석이 직접 작성해준 "경이로울 정도로 매혹적이라 앞으로 조심해주길 바라" 문장과 함께 고혹적인 포즈를 취했지만,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는 등 '티벤터뷰' 내내 해맑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신세경은 조정석이 내뱉는 멘트마다 “맞아, 맞아”라며 공감 가득한 리액션을 선보이며 '바둑 천재'에서 '리액션 천재'로의 등극을 알려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tvN '세작, 매혹된 자들'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