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정책자문관과의 소통 간담회…"주요 사업의 정책수립 및 추진방향, 함께 논의"
상태바
남양주시, 정책자문관과의 소통 간담회…"주요 사업의 정책수립 및 추진방향, 함께 논의"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4.01.24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책자문관과의 소통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는 용석만 문화교육국장(오른쪽 두번째)
매일일보 = 김동환 기자  |  남양주시가 정책자문관과의 소통 간담회를 열고  2024년 주요업무계획을 비롯한 주요사업에 대한 향후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24일 남양주시는 "이번 간담회는 문화교육국 미팅룸에서 이미선(공공미술)·노지영(교육)·강인원(문화정책)·임지헌(체육정책)·신상원(문화공연) 등 각 분야의 자문관을 비롯한 문화교육국장, 관련 부서장 등 14명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시는 2024년 주요업무계획 내용을 정책자문관에게 공유하면서 문화교육국 주요 사업의 정책수립 및 추진방향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향후 협력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정책자문관은 “정책자문관과 시청 담당부서 간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서 뜻깊다.”라며 “올 한해도 문화교육 분야의 시책을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자문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용석만 문화교육국장은 “주요 정책과 사업계획 수립 등으로 바쁜 1월이 사업 성과를 가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돼 정책자문관과의 간담회를 계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간담회에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올해 주요 사업을 빈틈없이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문화교육국은 7개과 40개팀으로 ‘시민과 함께 그리는 문화교육도시’를 목표로 올 한해도 시민공감 사업을 적극 추진하기 위해 정책자문관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