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원에이포 신우,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 오늘(24일) 첫 공연
상태바
비원에이포 신우,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 오늘(24일) 첫 공연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1.2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무대 첫 데뷔 …밴드부 출신 주인공 '쇼타' 역
3월 31일까지 서울 JS아트홀 공연
그룹 비원에이포 신우. 사진=WM엔터테인먼트.
그룹 비원에이포 신우. 사진=WM엔터테인먼트.

그룹 비원에이포(B1A4) 멤버 신우가 오늘(24일)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의 첫 무대에 서며 본격적인 개별활동을 이어간다.

지난 1월 8일 약 2년 2개월만에 미니 8집 앨범 '커넥트'(CONNEC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 B1A4는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각자 개별활동을 이어갈 예정인 가운데, 신우는 24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 무대에 오르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그동안 드라마와 뮤지컬 등을 통해 연기자로서도 자리매김한 신우는 연극으로는 첫 데뷔작이기도 한 이번 공연을 위해 앨범준비와 활동 틈틈이 연극연습에도 매진하며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연극 '찬란하고 찬란한'은 작가가 꿈인 하루키와 음악적 재능을 가진 쇼타가 어느 날 갑자기 걸려 온 전화 한 통으로 대본을 쓰게 되며 소동을 겪는 평범한 청춘들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으로, 극 중 신우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밴드부 출신 주인공 '쇼타' 역으로 출연한다.

비원에이포의 보컬이자 작사, 작곡 등 다방면에서 올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신우는 이번 연극에서 극중 인물과 음악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 디테일한 연기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 새 앨범 활동으로 24년을 시작한데 이어 개별활동까지 쉼 없는 열일행보를 전하며, 오랜 시간 비원에이포의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신우가 출연하는 첫 연극 데뷔작 '찬란하고 찬란한'은 오는 3월 31일까지 서울 JS아트홀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