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부와 성공을 이루는 10가지 위대한 발견 『밥 프록터의 본 리치』
상태바
[신간] 부와 성공을 이루는 10가지 위대한 발견 『밥 프록터의 본 리치』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4.01.2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밥 프록터의 위대한 발견’ 최신 개정판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비즈니스북스가 전 세계를 강타한 베스트셀러 '밥 프록터의 위대한 발견'의 최신 개정판인 『밥 프록터의 본 리치』를 출간했다.

명실상부한 자기계발의 고전 ‘밥 프록터의 위대한 발견’은 국내에서 초판본이 절판된 이후 중고가 38만원에 거래될 정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그리고 수많은 독자의 기다림 끝에 이 책의 개정판인 ‘밥 프록터의 본 리치’가 출간됐다.

비즈니스북스 ‘밥 프록터의 본 리치’ 표지

원제인 ‘Born Rich(당신은 부자로 태어났다)’는 인간이 지닌 타고난 잠재력과 번영의식에 대한 밥 프록터의 근원적 통찰이 담긴 문장이기도 하다.

이 책의 저자 밥 프록터는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인생을 완전히 바꾸며 ‘시크릿’을 몸소 실현한 첫 번째 주인공이다. 그리고 잠재의식을 깨워 긍정의 에너지를 끌어당기는 ‘진동의 법칙’을 밝혀낸 자기계발의 구루이자 세미나에서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한 위대한 강연가다.

‘밥 프록터의 본 리치’에는 시각화하기, 끌어당김의 법칙, 진동의 법칙, 비움의 법칙 등 40년간 프록터가 부와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직간접적으로 검증한 방법이 담겨있다. 또한 이 방법들로 성공을 이룬 사람들의 실사례를 풍부하게 제시하고 있다.

부와 성공의 비밀을 풀어줄 열쇠는 '나폴레온 힐'에서 '얼 나이팅게일'로 넘겨졌고, 다시 '밥 프록터'에게 쥐어졌다. 그는 성공 철학의 거장들에게 받은 가르침 위에 자신이 발견한 실증적 법칙을 더했다. 그리고 보물과도 같은 핵심적 교훈을 10가지 주제로 정리해 이 책에 모두 담았다.

신간 『밥 프록터의 본 리치』는 인간 본성에 대한 탐구와 실질적인 방법론을 통해 인생의 주인공으로 살 수 있는 지름길로 당신을 안내한다. 우리가 내면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부를 끌어당겨 더 나은 사람, 더 나은 삶, 더 나은 세상을 만들도록 돕는다.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이들, 부동산과 주식에선 답을 찾지 못한 이들,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꿈을 접은 이들, 새로운 삶을 원하는 이들에게 이 책이 알라딘의 요술램프가 돼줄 것이다.

마인드파워 스쿨의 대표이자 밥 프록터의 한국 유일 비즈니스 파트너인 조성희 대표는 “어떤 생각이 우리의 잠재의식에 뿌리를 내리느냐에 따라서 인생은 송두리째 바뀔 수 있다. 이 책의 진수를 다 흡수하고 진정 풍요로운 삶을 위한 씨앗을 심어라”라는 추천사를 남겼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