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오산양조(주),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오산양조(주),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4.01.1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오산양조(주)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진=오산시 제공)

매일일보 = 한철희 기자  |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와 오산양조(주)가 지난 16일 자원봉사센터에서 지역사회발전과 자원봉사센터 봉사자들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홍보용 기념품 제공 △양측 행사 적극 홍보 및 오산시 사회적경제 협의체 홍보 협조 등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협력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오산양조㈜는 유형-무형의 지역자원 선순환에 앞장서며, 지역의 사회-경제-문화 발전을 목표로 한 기업 및 단체와의 네트워킹 행사를 이어가며 지역민들의 소통창구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전통주를 제조하는 오산의 작은 기업으로, 오산의 세마쌀을 100% 이용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합성 감미료나 착향료, 방부제 등 몸에 좋지 않은 재료는 일체 사용 하지 않는 뚝심 있는 기업이다.

오산양조(주) 김유훈 대표는 “오산 시민들이 지역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오산을 더 널리 알리고 싶고,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큰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도움이 되도록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이경용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자원봉사센터와 지역의 로컬 기업이 협업하여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산양조가 지역의 로컬브랜드로 우뚝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산=한철희 기자 tophch02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