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동생 그룹' 투어스, 오늘(18일) 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세븐틴 동생 그룹' 투어스, 오늘(18일) 팝업 스토어 오픈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1.18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1월 18~31일 더현대 서울서 운영
투어스의 풋풋한 감성과 아트워크 더해진 오브제 배치&체험 프로그램 마련
1월 22일 미니 1집 '스파클링 블루' 발매 … 글로벌 데뷔쇼 ·데뷔 팬 쇼케이스 진행
그룹 투어스 팝업 스토어 '투어스: 더 뮤지엄 비지터'.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투어스 팝업 스토어 '투어스: 더 뮤지엄 비지터'.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 동생 그룹' 투어스(TWS · 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가 오늘(18일)부터 31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팝업 스토어 '투어스: 더 뮤지엄 비지터'(TWS : THE MUSEUM VISITOR)를 운영한다고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데뷔 전 투어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옷에 예술을 담아내는 디렉터 박문수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팝업 스토어에는 투어스의 특색 있는 팀 색깔과 풋풋한 감성, 더뮤지엄비지터의 아트워크가 더해진 오브제들이 곳곳에 비치되며, 방문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이템도 마련된다.

투어스는 밝고 청량한 팀 정체성에서 확장한 독자 장르 '보이후드 팝'(Boyhood Pop)을 내세워 소년 시절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들은 확고한 팀 색깔을 바탕으로 데뷔 전부터 패션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키는 등 '올해 최고 기대주'로 일찌감치 눈도장을 찍고 있다.

투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미니 1집 '스파클링 블루'(Sparkling Blue)를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이들은 같은 날 오후 4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며, 오후 7시와 9시에는 각각 Mnet에서 방송되는 글로벌 데뷔쇼 '투어스 이렇게 만나서 반가워'와 데뷔 팬 쇼케이스 '스파클링 블루'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