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13년간 케이팝 아이돌 활약 몰아서 본다
상태바
'주간아이돌' 13년간 케이팝 아이돌 활약 몰아서 본다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1.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간 아이돌' 예고 영상 캡처.
사진='주간 아이돌' 예고 영상 캡처.

아이돌 전문 예능 '주간아이돌'이 새해를 맞이해 지난 13년간의 케이팝(K-POP) 아이돌 역사를 돌아본다.

'주간아이돌'은 오늘(10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 에브리원에서 대한민국 아이돌의 활약을 몰아서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주간아이돌'은 2024년에 걸맞은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며, 지난 13년의 역사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주간아이돌'만의 색깔을 완성한 다수의 코너를 다시 한번 되짚으며 그 시절 아이돌의 신인 시절부터 전성기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주간아이돌'의 대표 시그니처 코너였던 '금주의 아이돌'을 통해 소녀시대, 카라, 에스파 등 세대를 대표하는 케이팝 아이돌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 방탄소년단(BTS)의 풋풋한 모습부터 '주간아이돌' 전매특허 코너 '금주의 아이돌' 속 개인기 퍼레이드까지, 많은 아이돌의 신인 시절을 다시금 만나 볼 수 있다.

이렇듯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아이돌의 끼와 개인기는 물론, 익룡과 오랑우탄 등 웃음을 자아내는 코믹 센스까지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입덕을 유발했던 아이돌 대표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은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한다.

'주간아이돌'의 13년의 아이돌 역사를 정리한 하이라이트는 1월 10일 MBC M과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