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최초 결혼 서바이벌 '커플팰리스' 30일 첫 방송
상태바
Mnet 최초 결혼 서바이벌 '커플팰리스' 30일 첫 방송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1.1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 도입 '2024 결혼시장 축소판'
초대형 매칭 서바이벌→합숙 리얼리티→프러포즈까지 '커플팰리스' 룰 전격 공개
Mnet '커플팰리스' 세트장. 사진=Mnet.
Mnet '커플팰리스' 세트장. 사진=Mnet.

Mnet표 웨딩 프로젝트 '커플팰리스'가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을 통해 연애 프로그램의 신기원을 연다. 

Mnet '커플팰리스'는 2024 결혼시장의 축소판이 될 초대형 커플 매칭 서바이벌이다. 완벽한 결혼을 향한 싱글남녀 100인이 출연, 리얼한 커플 매칭 스토리를 담아낸다. 다양한 매력의 싱글남녀 100인이 각자 외모와 경제력, 라이프스타일, 예측할 수 없는 결혼의 조건 등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 찾기에 나설 전망이다. 특히, 예능에서는 이례적으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현실 초밀착 매칭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연애 예능의 홍수 속 '커플팰리스'만의 차별화 포인트도 관심을 모은다. '커플팰리스'에서는 100인의 싱글남녀가 출연하는 대규모 스케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역대급 매칭 쇼를 선보인다. 외모, 경제력, 성격, 조건 등 결정사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이상형이 총출동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제한된 인원 속에서 동거 리얼리티를 그려낸 기존 방식과 달리, 결정사 회원 데이터베이스에서 튀어나온 듯한 다양한 매력의 결혼 이상형 100명이 함께하는 것.

무엇보다 대규모 서바이벌의 히트 메이커인 Mnet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결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이 남다르다. 이에 '서바이벌'이라는 포맷을 연애 예능에 어떻게 접목할지도 '커플팰리스'만의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커플팰리스'는 50대 50, 2500가지 만남의 가능성이 펼쳐지는 100인의 대규모 매칭 쇼로 시작해 시작해 팰리스 위크 그리고 파이널 프러포즈까지 크게 3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본격적인 합숙 리얼리티가 시작되는 팰리스 위크에서는 자유롭게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존과 결혼 준비를 하는 커플존, 두 개의 세계로 나뉘어지며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과 과몰입을 불러올 것으로 호기심을 더한다. 

2024년 새해 Mnet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커플팰리스'는 Mnet 글로벌 히트작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탄생시킨 이선영 CP와 연애 예능에 한 획을 그은 '러브캐처'의 정민석 PD가 의기투합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신규 예능이다. 예능 베테랑 김종국, 유세윤, 미주가 MC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커플팰리스' 제작진은 "'커플팰리스'는 100명의 매력적인 싱글 남녀들이 초고속 고효율로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을 수 있는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이다. 흡사 현실 결정사처럼, 결혼을 위한 만남과 매칭이 초고속 고효율로 이뤄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상대를 고르는 과정, 현실 준비 과정까지, 2024 결혼시장의 축소판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100인의 커플 매칭 서바이벌 Mnet '커플팰리스'는 오는 1월 3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