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소속사 "참담·비통한 심정…허위사실 유포 자제해달라"
상태바
이선균 소속사 "참담·비통한 심정…허위사실 유포 자제해달라"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12.2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선균. 사진=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선균. 사진=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선균이 사망한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전했다.

오늘(27일) 오후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이선균 배우가 12월 27일 세상을 떠났다.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을 가눌 길이 없다"고 전했다.

이어 "부디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이 억울하지 않도록 억측이나 추측에 의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토대로 한 악의적인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장례는 유가족 및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하게 치러질 예정이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전했다.

이선균은 지난 10월부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아왔다. 사망 나흘 전인 지난 23일에도 19시간에 걸쳐 밤샘 조사를 받았다. 이선균은 세 차례에 걸친 소환 조사를 받아오면서 혐의를 부인해 왔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12분께 이선균의 매니저로부터 '(이선균이) 유서 같은 메모를 작성하고 집을 나섰다. 어제까지는 연락이 됐다. 차량도 없어졌다'는 112 신고가 접수됐다. 매니저는 이선균과 연락이 닿지 않자 청담동 거주지를 찾아간 뒤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수색에 나선 경찰은 오전 10시 30분께 종로구에 있는 와룡공원 인근에서 의식이 없는 상태의 이선균이 탄 차량을 발견했다. 소방 관계자는 "사망한 것으로 판정돼 (치료를 위한) 병원 이송은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선균의 사망에 따라 그의 마약 투약 혐의 사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마무리될 것으로 전망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