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첫 콘셉트 포토 공개 …'1월 10일 데뷔'
상태바
올아워즈, 첫 콘셉트 포토 공개 …'1월 10일 데뷔'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12.2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올아워즈 데뷔 앨범 '올아워즈' 콘셉트 포토.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그룹 올아워즈 데뷔 앨범 '올아워즈' 콘셉트 포토.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했다.

올아워즈는 오늘(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올아워즈'(ALL OURS)의 첫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포토 속 올아워즈는 자유분방하고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센스 있는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스포티한 룩과 이를 완벽하게 소화한 멤버들의 포토제닉한 포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흑백 프로필 이미지와 교복 착장의 소개 영상 공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체 콘셉트 포토에 7인 7색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팬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앞서 풍성한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린 올아워즈는 무한 매력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올아워즈는 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 등 훈훈한 외모와 다채로운 매력을 겸비한 7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보이 그룹이다. 보컬, 랩,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안무 메이킹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추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올아워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올아워즈'는 내년 1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26일 오후 3시부터 피지컬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