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체육회, 2023년 합천군 체육인의 밤 성료
상태바
합천군체육회, 2023년 합천군 체육인의 밤 성료
  • 문철주 기자
  • 승인 2023.12.20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 문철주 기자  경남 합천군체육회는 지난 18일 합천 문화예술회관에서 ‘2023년 합천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철 군수, 조삼술 군의장, 군의원을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체육회 임직원, 종목별 협회장, 읍면체육회장 등 150여명의 내빈이 참석했다.

합천군 H.I.P 체조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체육발전 유공자 시상, 기념촬영, 인사말씀 및 건배 제의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대한체육회장 표창장 이필호, 이성옥 △국회의원 표창패 노순현, 강보순 △경남도지사 표창장 강상열 △합천군수 우수지도자상 백인철, 류승현, 이은지 △합천군의장 표창패 최준길, 박형득 △경상남도체육회장 표창장 강병문, 이용은 △합천군체육회장 합천군체육인상 이민랑, 이영렬 △합천군체육회장 공로패 서문병관, 배현옥 △합천군체육회장 감사패 유외숙, 문춘읍, 류영진 총 19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달형 회장은 “합천체육 활성화를 위해 잘 이끌어주신 체육인 여러분의 열정이 자랑스럽다”며 “그간의 노고에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화합과 단결의 의지를 불태워 끊임없이 도약하는 합천체육의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윤철 군수는 “올해 체육 분야에서 우리 군이 도 생활체육대축전에서 군부 종합 1위의 성적을 거두고 도민체전 등에서 풍성한 결실을 거둔 것에 자랑스럽고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합천군 체육발전을 위해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