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가족센터 동아리 ‘라켓 위드 평택’ 3위 입상
상태바
평택시가족센터 동아리 ‘라켓 위드 평택’ 3위 입상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3.12.1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전국 다문화가족 배드민턴 대회 중-고등부 혼합복식
평택시가족센터 동아리 ‘라켓 위드 평택’ 3위 입상 (사진=평택시 제공)

매일일보 = 한철희 기자  |  평택시가족센터 배드민턴 동아리 ‘라켓 위드 평택’은 지난 16일, 고양시 체육관에서 열린 ‘2023 전국 다문화가족 배드민턴 대회’에 출전해 중-고등부 혼합복식 3위에 입상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전국 다문화가족 배드민턴 대회는 연합뉴스와 고양시체육회의 공동주최로 열리는 대회로 올해는 14회째를 맞아 500여 명의 다문화가족 구성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부부복식, 남여복식 등 4개 종목에 9팀 18명이 출전한 ‘라켓 위드 평택’은 임세라(평택여고 1학년)-임세빈(청북중 2학년) 조가 중고등부 혼합복식에서 3위에 입상하고 최위봉(중국)-왕리리(중국) 조가 여자복식 8강에 진출하는 등 대회 첫 출전에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3위에 입상한 임세라 선수는 “첫 출전에 3위에 입상해 기분이 좋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나 자신도 많이 발전했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가지게 됐다. 성원해주신 많은 분에게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동아리 유다혜 회장(중국)은 “이번 대회를 위해 동아리 회원들과 가족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내년에는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대회를 마무리한 소감을 밝혔다.

‘라켓 위드 평택’은 경기도 다문화가족 동아리 활성화 지원 사업의 하나로 지난 4월 결성됐으며, 2023년 평택 아시안컵 여자 배드민턴 부문 우승을 차지하는 등 꾸준히 동아리 모임을 진행해 왔다.

한편, 평택시가족센터는 2022년 3월부터 ‘평택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평택시가족센터’로 명칭을 변경하고 기존 가족유형별로 이원화 돼있던 서비스를 통합해 지역 내 모든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보편적-포괄적 가족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평택시가족센터 동아리 ‘라켓 위드 평택’ 3위 입상 (사진=평택시 제공)

평택=한철희 기자 tophch02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