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스토어, 땅콩버터 ‘피넛버터앤코’ 3종 출시… 마켓컬리 입점
상태바
온누리스토어, 땅콩버터 ‘피넛버터앤코’ 3종 출시… 마켓컬리 입점
  • 이용 기자
  • 승인 2023.12.1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드패션드 크런치 및 올드패션드 스무스 2종, 직접 재배한 땅콩 99%에 무팜유, 무설탕
사진=온누리스토어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온누리스토어는 ‘피넛버터앤코’ 스프레드 제품 3종을 마켓컬리에 입점, 2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 3종은 땅콩 99%와 無팜유, 無설탕을 강조한 △올드패션드 크런치 △올드패션드 스무스, 땅콩 95%, 천연 팜유를 함유한 △심플리 크런치까지다. 특히 올드패션드 라인 2종은 설탕이나 식물성 유지인 ‘팜유’가 함유되지 않고 직접 재배한 땅콩 99%와 소금 1%만으로 건강하고 담백하게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피넛버터앤코는 1998년 땅콩버터 샌드위치로 명성을 얻은 미국 뉴욕의 한 가게가 땅콩버터를 직접 제조 및 판매하며 탄생한 브랜드로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적으로 땅콩버터 및 스프레드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해 온누리스토어가 일부 라인을 공식 수입해 유통해 오고 있다.

회사 측은 제품 구매 시 상부에 오일층이 보일 수 있으나 이는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생기는 자연스러운 100% 땅콩 오일 침전층이며, 하단의 땅콩버터와 함께 잘 섞어 섭취하면 땅콩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배미현 온누리스토어 브랜드사업 부문 매니저는 “건강한 지방 섭취에 대해 관심있게 지켜본 분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온누리스토어는 앞으로도 세계 유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