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 ‘에코 클리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할인 방송 진행
상태바
코멕스, ‘에코 클리어’ 네이버 쇼핑라이브 할인 방송 진행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3.12.1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오전 11시 30분부터 60분간 실시
코멕스산업은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그린과 와인 컬러, ‘에코 클리어 물병’을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코멕스산업 제공
코멕스산업은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그린과 와인 컬러, ‘에코 클리어 물병’을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코멕스산업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코멕스산업은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그린과 와인 컬러, ‘에코 클리어 물병’을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출시된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지난 7월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10회 홈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개됐다. 특히 와인 컬러의 경우 매 방송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코멕스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그린과 와인 컬러를 함께 소개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결정했다.

에코 클리어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는 14일 오전 11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폭넓은 할인과 함께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방송 중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정32호(3.5L) 등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SK케미칼의 환경친화적 바이오매스 소재 ‘에코젠(ECOZEN)’의 기능을 강화한 신소재 ‘에코젠 프로(ECOZEN Pro)’로 제작했다. 일반적인 밀폐용기 뚜껑 정중앙의 ‘배꼽’이라 불리는 작게 돌출된 사출 게이트를 없애는 하이퀄리티 기술을 적용해, 제품 전체를 유리처럼 투명하게 표현한 부분이 돋보인다.

신소재 에코젠 프로는 생산과정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를 타 플라스틱 대비 약 3분의 1 수준으로 줄였다. 에코 클리어 3.3kg을 사용하면 나무 3분의 2그루를 심는 효과가 있다. 환경호르몬으로 분류되는 비스페놀-A(BPA) 및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성분도 검출되지 않는다.

에코 클리어 물병은 냉장고 음료 칸에 딱 맞는 사각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고 음료 보관이 용이하다. 내열온도 100℃로 냉·온수 모두 사용 가능하고, 가벼운 소재로 물을 따르거나 물병을 나를 때 부담이 적다. 뚜껑의 주입구는 여닫기 편리하며 실리콘 패킹으로 물이 샐 염려도 없다.

코멕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그린과 와인 컬러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방송을 준비하게 다”며 “맑고 투명한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로 음식 보관과 테이블웨어 활용 등 제품의 다양한 활용성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