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의회, 2024년도 당초예산안 심사
상태바
철원군의회, 2024년도 당초예산안 심사
  • 윤여경 기자
  • 승인 2023.12.08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원군의회는 8일에는 환경자원사업소, 안전총괄과, 민군협력과, 경제진흥과, 주민생활지원과의 예산안을 심사했다.

매일일보 = 윤여경 기자  |  강원 철원군의회는 12월 6일부터 12월 15일까지 2024년도 철원군 당초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안에 대한 심의를 실시한다. 8일에는 환경자원사업소, 안전총괄과, 민군협력과, 경제진흥과, 주민생활지원과의 예산안을 심사했다.

이날 한종문 의원은 재활용 선별장 관리운영과 관련하여 인력이 부족하지 않도록 신경써줄 것과 자동화 선별 작업 시스템 도입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운영을 해줄 것을 주문했다.

이미경 의원은 저소득층 고령자가구 가스안전차단기 보급사업과 관련하여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취약계층의 생활안정에 기여해 줄 것을 주문했다.

장용 의원은 이면도로 제설용 염화칼슘 구입과 관련하여 읍면에 눈이 쌓여있는 뒷골목이 많아 염화칼슘이 필요함을 강조하였고, 염화칼슘 읍면별 배정시 충분히 공급을 해줄 것을 주문했다.

김광성 의원은 재활용 선별장 관리운영과 관련하여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요소수를 미리 확보해줄 것과 철원군 생활폐기물 소각시설 설치사업과 관련하여 하우스 등 농가에서 소각 시 나오는 폐열을 재활용할 수 있도록 홍보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주문했다.

이다은 의원은 풍수해보험사업과 관련하여 재난·재해가 발생했을 때 재산적 피해가 큰 농업인들에 많은 도움이 되는 사업인 만큼 홍보에 만전을 기해 가입자를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과 신철원공영버스터미널 운영·관리와 관련하여 교통약자들이 무인운영기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인력을 부족하지 않게 배치해줄 것을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