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연말 고객 감사제 ‘이어엔드 쇼핑 페스타’ 개최
상태바
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연말 고객 감사제 ‘이어엔드 쇼핑 페스타’ 개최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11.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 진행
신세계사이먼 아울렛이 연말 고객 감사제 ‘이어엔드 쇼핑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신세계사이먼 아울렛이 연말 고객 감사제 ‘이어엔드 쇼핑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내달 1~10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연말 고객 감사제 ‘이어엔드 쇼핑 페스타’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신세계그룹 브랜드를 할인해주는 ‘신세계 브랜드 대전’ 행사를 연다.

스튜디오 톰보이·보브·지컷·델라라나·일라일 등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국내외 패션 브랜드와 와인앤모어·자주 등 식음·리빙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 및 단독 특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기간 중 금~일요일 신세계그룹 브랜드에서 신한카드로 합산 60만·100만원 이상 구매시 3만·5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내달 1~3일엔 타임·마인·시스템·랑방컬렉션 등 한섬 국내 패션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해주고 동일한 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VIP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멤버스와 골드 등급 고객 및 제휴사 VIP 고객 대상으로는 해당 기간 구매금액대별 단독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멤버십 구매 금액 실적은 2배로 인정된다.

신세계사이먼은 매년 1~12월 연간 신세계포인트로 적립한 구매금액을 바탕으로 멤버십 등급을 선정하고 있다. 12월 한 달간 신세계사이먼 삼성·신한 제휴카드 결제 시 구매금액대별 5% 신세계 상품권을 준다.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캐시백을 1회 받을 수 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선 내달 25일까지 유러피언 크리스마스 트립을 선보인다. 매주 금~일요일엔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