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 인 시네마' ScreenX 예고편 공개
상태바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 인 시네마' ScreenX 예고편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11.2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엔시티 콘서트 무비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 인 시네마' 스크린엑스 예고편 공개. 사진=CJ 4DPLEX.
그룹 엔시티 콘서트 무비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 인 시네마' 스크린엑스 예고편 공개. 사진=CJ 4DPLEX.

그룹 엔시티(NCT)의 콘서트 무비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 인 시네마'가 스크린엑스(ScreenX) 예고편과 함께 특별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 인 시네마'(NCT NATION : To The World in Cinemas)는 케이팝(K-POP) 신에서 가장 독보적인 색깔을 선보이는 아티스트 엔시티의 단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로, 다양한 멤버 조합을 만날 수 있는 '엔시티 유'를 비롯해 '엔시티 127', '엔시티 드림', '웨이션브이'(WayV) 등 각 팀의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콘서트 현장의 뒷모습까지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ScreenX 예고편은 엔시티의 '블랙 온 블랙'(Black on Black)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30초 동안 선보이는 가운데, 엔시티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라이브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정면을 비롯한 좌측과 우측까지 총 3개의 스크린을 활용해 가로로 탁 트이는 시야는 엔시티의 퍼포먼스 대형을 꽉 채워 보여줄 뿐만 아니라, 시네마틱 카메라 18대를 동원해 멤버들의 퍼포먼스를 다각도로 제공한다. 또한, 공연장을 꽉 채운 팬덤의 전경은 물론 관객석과 무대를 동시에 비추는 연출로 콘서트의 현장감을 한층 극대화해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 인 시네마'는 2D 상영을 비롯해 ScreenX, 4DX, 4DXScreen까지 다채로운 특별관 포맷으로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ScreenX는 중앙 스크린과 더불어 좌, 우까지 확장된 3면 스크린을 통해 압도적인 시야의 확장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4DX는 엔시티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에 걸맞은 모션 체어 효과와 진동, 향기, 바람 등까지 더해져 공연장 한가운데 있는 것 같은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4DXScreen은 이러한 두 포맷의 장점을 모두 합친 포맷으로, 환상적인 몰입감으로 ‘체험형 관람’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엔시티의 콘서트 무비 는 오는 12월 6일, 전 세계 50여개 국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는 오는 11월 29일 CGV에서 예매를 오픈한다. 예매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순차적으로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CGV 홈페이지 및 ScreenX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