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강민, 웹드 '손가락만 까딱하면' 첫 연기 도전
상태바
베리베리 강민, 웹드 '손가락만 까딱하면' 첫 연기 도전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11.2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 작곡가 주선재 역 … 강제 인싸 라이프 생생하게 그려낸다
그룹 베리베리 강민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 캐스팅.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 강민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 캐스팅.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VERIVERY) 멤버 강민이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에 캐스팅됐다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22일 밝혔다.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인기는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어 안달난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예고) 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강민은 실용음악과 작곡을 전공하는 한예고 학생으로, 천재 작곡가라 불리는 유망주 '주선재' 역을 맡는다. 첫 연기에 도전하는 강민은 이번 작품에서 자연스러운 연기와 청량한 비주얼로 캐릭터를 매끄럽게 소화하며 극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주선재는 조용한 학생이었지만, 문예지(우연 분) 덕분에 하루아침에 셀럽이 되어 강제 인싸 라이프를 살게 되는 인물이기에 강민이 표현할 캐릭터의 분위기와 세련된 비주얼이 주는 찰떡 싱크로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강민은 지난 2019년 보이그룹 베리베리로 데뷔, 지금까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세 아이돌로 자리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5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리미널리티 - EP.드림'(Liminality - EP.DREAM) 발매 이후 해외 주요 외신으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미국 그래미에서는 ‘2023년 주목해야 할 보이그룹 톱11'(11 K-Pop Boy Groups To Watch In 2023)에 베리베리를 선정하는 등 남다른 관심을 얻었다.

글로벌 인기 아이돌로도 활약 중인 베리베리의 멤버 강민이 새로운 연기 도전을 통해 선보일 색다른 변신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강민의 첫 연기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오는 12월 유튜브 '콬TV'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