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일본 단독 콘서트·팬미팅 성황 …'열도 팬들에 눈도장'
상태바
엘라스트, 일본 단독 콘서트·팬미팅 성황 …'열도 팬들에 눈도장'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11.21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엘라스트. 사진=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엘라스트. 사진=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엘라스트(E’LAST · 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원준, 예준)가 일본 팬들을 열광케 했다.

지난달 17일 미니 4집 '아이텐티피케이션'(iDENTIFICATION)을 발매한 엘라스트는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 및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일본 프로모션 차 지난 13일 출국한 엘라스트는 당일 오사카에서 열린 '케이러버스 페스티벌 2023'(K-LOVERS FES 2023)에 참석해 미니 4집 타이틀곡 '키스 미 베이비'(Kiss me baby)를 완벽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고, 이후 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 현지 라디오 출연 등 빽빽한 일정을 소화했다.

또한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오사카 플러스윈 홀(PLUSWIN HALL) 공연장에서 '투게더'(Together) 팬미팅을 3회에 걸쳐 진행했으며, 18일과 19일 양일간 '엘라스트 재팬 라이브 콘서트 '2023 '투 네버랜드'(E’LAST JAPAN LIVE CONCERT 2023 'to NEVERLAND')라는 타이틀의 단독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쳤다.

현지 팬들은 '만능 콘셉트돌'다운 엘라스트만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에 열광했고, 연신 환호성을 지르며 공연을 즐겼다.
 

그룹 엘라스트. 사진=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엘라스트. 사진=이엔터테인먼트.

오사카 프로모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친 엘라스트는 오늘(21일)부터 도쿄로 이동해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 나간다.

엘라스트는 도쿄에서도 앨범 프로모션을 비롯해 팬 사인회 일정 등을 소화하며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난다는 계획이다. 오는 26일에는 도쿄 야마노 홀(YAMANO HALL)에서 '투 네버랜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멋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20년 미니앨범 '데이 드림'(Day Dream)으로 데뷔한 엘라스트는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이며 '만능 콘셉트돌' 다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기반으로 한 화려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엘라스트는 일본 프로모션과 함께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