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시몬스,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3.11.13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앞ㄷ고 전국 매장서 행사 진행
사진=시몬스 제공
사진=시몬스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시몬스침대는 올 한 해 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 유명한 시몬스 침대를 풍성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인 데다,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앞두고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라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퍼니처, 룸세트, 베딩 제품 최대 3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혜택을 선사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국민 혼수 침대’로 유명한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을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조성해 주는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과 ‘그레이트 킹(GK)’ 구매 시 3% 할인이 더해진다. 매장별로 얼리버드 배송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면 최대 할인폭은 20%까지 늘어난다.

최근 혼수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시몬스 룩’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시몬스 룩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신제품 프레임과 퍼니처, 룸세트, 베딩을 최대 30%,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는 30%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5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입 모델과 동일한 사이즈의 매트리스 커버 1종을 무료 증정한다. 이번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시몬스가 리빙업계 유일하게 국내 대표 항공사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진행 중인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은 예비부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침대와 함께 신혼여행을 위한 마일리지까지 얻을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과 더불어 고금리 시대에 합리적 소비로 각광받고 있는 ‘시몬스페이’까지 활용할 수 있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살피고 있다.

국내 공식 라돈안전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시몬스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국내 최초·유일하게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화재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했고,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까지 받았다.

난연 매트리스는 실내 전체가 폭발적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를 방지해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골든 타임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웃과 소방관의 안전 확보에도 기여한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