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플로린 SNS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교원 웰스, ‘플로린 SNS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 진행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3.11.1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원 웰스 제공
사진=교원 웰스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교원 웰스는 내달 10일까지 한 달간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 출시를 기념해 ‘플로린 SNS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챌린지 참여는 플로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웰스플로린#교원웰스)와 함께 나만의 플로린 연출 사진을 공유하면 된다.

교원 웰스는 챌린지 참여자 중 10명의 우수 사례자를 3주간 매주 선정해 △플로린 헤드커버 △스타벅스 기프티콘 △솔파타라 알게 기초 4종 화장품 세트를 제공한다. 전체 참여자중‘플로린 베스트 포토’ 1명을 뽑아 초소형 액션캠 인스타360을 선물로 증정한다.

플로린은 꽃 재배에 특화한 식물재배기와 꽃모종 정기 배송 서비스를 결합한 구독 상품이다. 작고 세련된 디자인에 초보자도 쉽게 홈가드닝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입소문을 타며 출시 2주 만에 초기 물량 1000대를 완판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고객은 플로린에 꽃모종을 심은 후 물과 배양액을 비율에 맞춰 넣기만 하면 된다. 다양한 색상 라인업을 갖춰 취향에 따라 색을 조합해 나만의 가전으로 스타일링 할 수도 있다. 모종은 촛불 맨드라미, 멜람포디움, 가자니아, 메리골드, 금어초, 금잔화, 토레니아 등 총 7종이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플로린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실내 인테리어 등 플로린을 활용하는 나만의 방법을 공유하고, 선물도 얻어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