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제 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성료
상태바
대교, ‘제 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성료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3.11.1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진행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대교 부스. 사진=대교그룹 제공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대교 부스. 사진=대교그룹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대교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종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51회 유교전에 이어 대교는 기업 통합 브랜드로 참여, 확장된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를 고객에게 선보였다. 대표 브랜드 눈높이를 포함한 다양한 교육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대교는 기업 브랜드 홍보관 외에 △키즈스콜레 △꿈꾸는달팽이 △눈높이 △플래뮤 △크레욜라 △트니트니가 책·미술·예체능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체험존을 운영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퍼레이드, 타임 이벤트, 코인 투어 등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 페스타’는 방문객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특히 코인 투어는 키즈스콜레 전집 세트와 마이다스 호텔 숙박권, 눈높이 아티맘 명화북 등 경품을 증정했다. ‘대교 프렌즈’로 온 가족 푸드 솔루션 브랜드 루솔, 유명 그림책 출판사 천개의바람과 협업으로 혜택을 제공했다.

대교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의 비전으로 다양한 교육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선보이고 ‘대교 프렌즈’를 통해 확장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자리였다”며 “향후에도 고객이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접점 기회를 확대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