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골프링크스, 11월 ‘그린피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11월 ‘그린피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이용 기자
  • 승인 2023.11.0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달 간 주중 그린피 최대 30% 할인
사진=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파인비치 골프링크스가 국내 골퍼들이 사랑하는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진짜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그린피 할인 프로모션을 11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을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골퍼들이 프리미엄 골프장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갖춘 골프 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파인비치의 비치-오시아노 코스와 파인-오시아노 코스에서 가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혜택은 주중 라운드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1인 기준 최대 30%의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파인비치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파인비치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골프를 포함한 다양한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을 시즌을 맞아 파인비치에서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푸른 하늘이 맞닿은 해남의 아름다운 가을 풍광 속에서 진정한 골프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인비치는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천혜의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운 골프 코스와 최고의 서비스로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된 골프장이다.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 클럽하우스와 골프 호텔의 객실을 전면 리노베이션하고 내년 100% 잔디 치환을 목표로 코스 내 잔디를 최고급 벤트그라스로 교체 작업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