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질란테' 이준혁, 묘한 매력 재벌 2세 완벽 변신 …캐릭터 스틸공개
상태바
'비질란테' 이준혁, 묘한 매력 재벌 2세 완벽 변신 …캐릭터 스틸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10.2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비질란테'  조강옥 역 이준혁 캐릭터 스틸 공개. 사진=디즈니+
디즈니+ '비질란테' 조강옥 역 이준혁 캐릭터 스틸 공개. 사진=디즈니+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 에서 '비질란테'의 추종자, 재벌 2세 '조강옥' 역을 맡은 이준혁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

이준혁이 연기한 '조강옥'은 극중 굴지의 기업인 DK 그룹의 젊은 부회장으로, 돈과 정보력을 이용해 자신만의 방법으로 '비질란테'를 추종하는 인물이다. 어린시절 히어로를 꿈꾸던 그는 '비질란테'의 등장을 다룬 뉴스를 본 후 현실에 나타난 진짜 히어로의 모습에 희열을 느끼고 '비질란테'의 광팬이 되어 그를 추종하기 시작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함을 가진 독특한 매력의 재벌 2세 '조강옥'으로 분한 이준혁은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극에 또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준혁은 기존 작품들에서 볼 수 없었던 독보적인 개성의 캐릭터 '조강옥'을 치열한 고민을 통해 생동감 넘치게 표현해냈다. 그는 재벌 2세의 세련된 모습과 자유분방한 광기를 넘나들며 특유의 재치와 몰입도 높은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를 완성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게 독특한 캐릭터를 만나기는 쉽지 않겠다 싶어서 꼭 하고 싶었다"며 작품을 선택하게 된 계기를 밝힌 이준혁은 "'조강옥'은 다른 인물보다 자유로움이 있는 캐릭터라 이 캐릭터의 자유로움을 믿고 가보려고 했다. '조강옥'을 준비하면서 뮤지컬처럼 사는 사람이라는 생각을 했고, 예능, 다큐,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보며 도움을 받았다”며 전무후무한 캐릭터 '조강옥'을 준비한 과정에 대해 언급했다. 최정열 감독은 "단아하고 클래식한 느낌이면서도 섹시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런 면에서 이준혁 배우가 굉장히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리한 칼 같다는 느낌을 계속 받았고, 현장을 굉장히 놀라게 한 배우였다"며 이준혁과 함께 한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세상이 만들어낸 새로운 다크 히어로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는 오는 11월 8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