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 2023 용화천 가을 나들이 축제 성황리 개최 
상태바
철원, 2023 용화천 가을 나들이 축제 성황리 개최 
  • 윤여경 기자
  • 승인 2023.10.2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일보) 명성 어린이공원 주차장 일원에서 '2023 용화천 가을 나들이 축제' 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매일일보 = 윤여경 기자  |  강원 철원군 갈말읍은 지난 21일 명성 어린이공원 주차장 일원에서 '2023 용화천 가을 나들이 축제' 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축제에는 이현종 철원군수, 한기호 국회의원, 박기준 의장, 엄기호 도의원 , 강세용, 장용, 김광성, 이다운, 이미경 군의원 등 지역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4천 여명이 행사장을 찾으며 대성황을 이뤘다.

지역주민의 휴식처인 용화천 일대에서 열려 마을 축제로 마을공동체 활성화 체험부스 운영, 신철원초등학교 그림그리기 대회 및 그림 전시, 인기 연예인 축하공연, 에어바운스, 마을 가수왕 선발전, 먹거리 장터, 한우 무료시식 체험, 프리마켓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마련돼, 풍성하고 신나는 가을 축제로 자리 잡았다. 

이번 축제는 갈말읍에서 활동하고 있는 마을공동체 활성화사업팀을 선두로 마을공동체 활성화사업을 알리고 마을주민들과 함께 행복한 마을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갈말읍 주민들과 함께 체험부스, 먹거리장터를 운영했다.

또한 전시 장비 체험, 인생네컷, 다양한 놀이기구 마련으로 아이에서 어른까지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군인 병사와 함께하는 군대 포토존 ·건빵 체험 등 다채로운 놀이 체험행사도 마련됐다.

전명희 갈말읍장은 “그동안 고생하셨던 갈말읍 주민을 위로하고, 깊어져 가는 가을의 향기를 만끽하며 풍성한 가을을 보내시라는 마음으로 주민들을 위해 준비한 축제니 많은 주민들께서 오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